디에스엠퍼메니쉬, 통합 브랜드로 첫 공식 전시 참가

2025-08-21 09:22:57

PHI/Hi Korea 2025서 확대된 과학 기반 원료 솔루션 전격 공개

 
디에스엠퍼메니쉬(dsm-firmenich)는 오는 8월 26일(화)부터 28일(목)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세계 제약·바이오·건강기능식품 산업 전시회 CPHI/Hi Korea 2025’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디에스엠퍼메니쉬가 합병 이후 미션과 비전을 알리고 기술 역량을 집약해 선보이는 국내 첫 공식 무대로, 식물성 오메가-3 ‘라이프스오메가(life’s OMEGA)’와 완제품(Market-ready Solutions) 비즈니스를 비롯해 맛·향·제형·기능을 아우르는 과학 기반 원료 솔루션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CPHI/Hi Korea 2025는 제약·바이오·건강기능식품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국내 최대 규모의 B2B 전문 전시회로, 올해 10주년을 맞아 한층 강화된 글로벌 네트워크와 프로그램 구성을 통해 업계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국내외 제약사, 원료·소재 기업, 건강기능식품 제조사 등 다양한 산업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신 기술과 시장 트렌드를 공유하고, 실질적인 비즈니스 협업 기회를 모색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먼저 디에스엠퍼메니쉬 한글 이름 알리기 이벤트를 통해 디에스엠퍼메니쉬 이름과 관련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스프링클잇, 젤리, 캔디 등 트렌디한 제형을 포함한 완제품 솔루션으로, 소비자 중심의 제품 개발에 적합한 포맷도 제안한다.

퍼포먼스 블렌드(Performance Blends) 솔루션으로 고객 맞춤형 미량영양소 조합부터 대규모 프리믹스까지 폭넓은 프리믹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과 지속 가능한 미세조류에서 유래한 식물성 오메가-3 솔루션으로, DHA와 EPA를 모두 함유하고 있어 심혈관·두뇌 건강 제품에 적합한 라이프스오메가(life’s OMEGA)도 소개한다..

아울러 비타민B2를 마이크로바이옴이 있는 장까지 효율적으로 전달하도록 설계된 Humiome® B2를 포함한 과학 기반의 차세대 솔루션 휴미옴(Humiome®), 유럽에서 진행된 대규모 인체적용시험 DO-HEALTH 연구를 기반으로, 오메가-3와 비타민 D의 효과를 통해 생애 주기별 활력을 지원하고 건강한 삶의 지속성을 과학적으로 입증하는 DO-HEALTH Study 플랫폼을 소개한다.

끝으로 제약 및 건강기능식품 제형에서의 맛 개선을 통해 섭취 경험을 향상시키는 소비자 친화적 솔루션인 테이스트 기술(Taste Solutions)을 소개한다.

또한 8월 27일(수)에는 특별 발표 세션이 마련된다. 이 자리에서는 ▲글로벌 영양 및 건강 트렌드 ▲신규 맛 솔루션 ‘Pharma Taste’ 과 새로운 제형 ▲건강 수명을 위한 영양 솔루션의 과학적 기반 등 업계 최신 인사이트와 기술 동향을 심도 있게 공유할 예정이다.

전시 부스는 관람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향과 맛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샘플 시식존, 게임, 건강 지표로 사용되는 그립 테스트, 그리고 방문객을 위한 소정의 기념품과 음료 제공 등을 통해 디에스엠퍼메니쉬의 소비자 경험 중심 솔루션을 현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디에스엠퍼메니쉬코리아 정은지 대표는 “CPHI/Hi Korea는 디에스엠퍼메니쉬의 미션과 비전을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특히 고객과 직접 만나 소비자 중심의 솔루션을 함께 나누고 논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이어 “기능성 식품 시장이 건강 수명 연장뿐 아니라 소비자의 전반적인 웰빙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올바르게 성장하는 데 힘을 보태겠다”며, “디에스엠퍼메니쉬는 과학 기반 솔루션을 바탕으로 고객사의 제품 경쟁력 강화와 시장 확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노영희 기자 nyh2152@medifonews.com
< 저작권자 © Medifonews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본 기사내용의 모든 저작권은 메디포뉴스에 있습니다.

메디포뉴스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416 운기빌딩4층 (우편번호 :06224)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서울아 00131, 발행연월일:2004.12.1, 등록연월일: 2005.11.11, 발행•편집인: 진 호, 청소년보호책임자: 김권식 Tel 대표번호.(02) 929-9966, Fax 02)929-4151, E-mail medifonews@medifo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