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제약 ‘도미나크림’ 모델 양미경 발탁

2015-03-09 09:57:36

기미 주근깨 등에 효과적인 히드로퀴논 함유


중견배우 양미경이 태극제약 기미치료의약품 ‘도미나크림’의 새 광고모델로 선정됐다.

태극제약은 배우 양미경이 명품 여배우다운 외모와 실력으로 대중에게 꾸준한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는 점을 바탕으로, 대표적인 기미치료제로서 ‘도미나크림’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자 양미경을 새 광고모델로 전격 발탁했다.

양미경은 1983년 KBS 10기 공채탤런트로 데뷔해 드라마 '대장금', '해를 품은 달', ‘왔다! 장보리’와 연극 ‘갈매기’ 등 여러 작품들을 통해 증명된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나이를 무색하게 하는 피부를 지니고 있다.

양미경은 “여배우는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도 기미나 잡티가 보이지 않는 무결점 피부가 중요하다”며 “기미치료제 시장의 독보적 제품인 ‘도미나크림’으로 앞으로도 깨끗한 피부를 위해 꾸준히 관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태극제약 ‘도미나크림’은 30년동안 축적해 온 특화된 노하우로 현재, 현재 국내 크림형 기미치료제 시장의 독보적인 1위를 하고 있는 대표적인 기미치료제다.

기미치료제는 기미나 주근깨가 침착 되지 않게 도와주는 기능성화장품과는 달리, 멜라닌 생성 억제와 배출 작용으로 색소침착증을 치료해주며, 자외선의 흡수를 최대한 차단하고 손상된 피부세포와 콜라겐을 재생시키는 효능을 갖고 있다.

기미 의약품 ‘도미나크림’에는 의약품에만 처방되는 ‘히드로퀴논(Hydroquinone)’이 포함되어, 멜라닌을 형성하는데 필수 효소인 ‘티로시나아제(tyrosinase)’를 억제하는 효과를 나타낸다.

색소 과다 생성을 제거해주는 복합 작용으로 과다 색소침착증으로 인한 간반, 흑피증(기미), 주근깨, 노인성 검은반점, 기타 불필요한 부위의 멜라닌 색소 침착을 빠르고 확실하게 치료한다.

‘도미나크림’은 베타글루칸과 알로에베라젤, 토코페롤, 스쿠알란, 비타민C 등을 함유해 피부보호 기능을 강화환 새로운 개념의 기미 주근깨 치료제로 자기 전 기미 주근깨 부위에 소량씩 찍어서 바르면 된다.




임중선 기자 jslim@medifonews.com
< 저작권자 © Medifonews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본 기사내용의 모든 저작권은 메디포뉴스에 있습니다.

메디포뉴스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416 운기빌딩4층 (우편번호 :06224)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서울아 00131, 발행연월일:2004.12.1, 등록연월일: 2005.11.11, 발행•편집인: 진 호, 청소년보호책임자: 김권식 Tel 대표번호.(02) 929-9966, Fax 02)929-4151, E-mail medifonews@medifo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