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대표 백승한)는 지난 3월 23일 그랜드워커힐서울 호텔 비스타홀에서 글로벌 파트너 초청 행사인 ‘클래시스 글로벌 커스터머 서밋 2025’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2024년 이루다와의 전략적 합병 이후 처음으로 개최한 클래시스 최대 규모의 국내외 파트너 초청 행사로, 국내외 의료 관계자 5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특히 미국, 일본, 태국 등의 주요 해외 시장 의료 전문가들이 대거 참여해 클래시스의 글로벌 위상을 확인할 수 있었다.
클래시스는 ‘클래시스 글로벌 커스터머 서밋 2025’ 행사에 해외 및 국내 의료진이 슈링크 유니버스, 볼뉴머, 리핏 등 클래시스 제품에 대한 임상 성과 등을 발표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싱가포르와 인도네시아, 아르메니아 및 한국을 대표하는 저명한 의료진이 강연을 진행해, 각자의 연구 내용과 임상 결과, 시술 노하우를 공유했다.
행사장에는 클래시스의 대표 블록버스터인 HIFU 기기인 슈링크 유니버스와 모노폴라 RF 장비 볼뉴머를 비롯, 이루다 합병 이후 신규로 추가된 차세대 레이저 기기 리팟, 그리고 하반기 출시를 앞둔 마이크로니들링 RF 장비까지 총 4종의 미용 의료기기가 전시됐다. 또한, 클래시스의 브랜드를 강조한 포토존과 인터뷰존이 설치돼, 참가자들이 클래시스 브랜드를 몰입해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이번 글로벌 커스터머 서밋은 이루다와의 합병 이후 양사의 기술력과 제품 포트폴리오가 결합된 시너지를 파트너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인 뜻깊은 자리”라며 “앞으로도 파트너들과 계속 소통하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해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에서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