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경영자가 되다’ 성공 개원을 위한 더 오프닝 세미나

2022-05-24 09:41:55

병원 전문 컨설팅 아라메디컬그룹, 8명의 전문가가 성공 개원 노하우 제공

병원 전문 컨설팅 기업 아라메디컬그룹이 오는 5월 29일 ‘의사, 경영자가 되다’ 라는 주제로 프리미엄 개원 세미나 ‘The Opening’을 진행한다.

제 34회를 맞는 The Opening 세미나는 당장 개원에 경영자로서 전략이 필요한 원장들에게 8명의 전문가가 성공 개원 노하우를 제공한다. 

회계사, 세무사, 노무사, 경영 컨설턴트, HR 컨설턴트, 병원 마케터로 구성된 The Opening 전문가 팀의 강의뿐만아니라 대출, 세무, 입지, 장비, 인테리어, 홈페이지 등 The Opening 파트너 팀들의 상담까지 함께 받을 수 있다.

세부적으로 1부에서는 사전에 상담을 신청한 원장들을 대상으로 상담을 진행하고 2부에서는 ▲성공 개원을 위한 경영자 마인드 (윤성민 대표) ▲성공하는 브랜드 전략 수립 사례(한미선 컨설턴트) ▲예약율을 높이는 홈페이지 전략(김민우 대표)  강의가 진행되며 3부에서는 ▲개원 전에 미리 체크해야 하는 세무(세무법인 텍스케어 이세근 세무사) ▲성공적인 개원 입지 (여진우 이사) ▲가치를 높이는 인테리어 (송숙 대표) ▲개원 의료기기 구입 노하우 (성현기 대표) ▲개원 마케팅 성공 전략 (김근호 이사)가 각각 진행 예정이다.

아라메디컬그룹 윤성민 대표는 “더오프닝 개원 세미나는 ‘의사 경영자가 되다’라는 가치 실현을 위해 매달 개원 세미나뿐만 아니라 더오프닝(araopen.com) 사이트를 통해 매주 의료 칼럼과 의료 경영 관련 영상 컨텐츠를 공유하고 있으며, 올바른 경영자 마인드로 지속적 병원 성장을 만들어 낼 수 있게 돕는 것을 미션으로 하고 있다” 고 말했다.

아라메디컬그룹 노경빈 이사는 “힘든 시기에도 너무나 많은 분들이 The Opening 세미나를 신청해 주시는 이유는 The Opening 세미나가 다른 개원세미나와 다르게 각 분야에 최고 전문가들을 만날 수 있다는 점이다.”라 고 말했다. 

The Opening 세미나는 개원을 준비하는 의사만 참석이 가능하고 20명만 참석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아라메디컬그룹 홈페이지나 더오프닝 홈페이지 전화를 통해서 가능하다.

■ 문의:  http://www.araconsulting.co.kr / araopen.com/ TEL : 02-3453-6856




이형규 기자 kyu7179@medifonews.com
< 저작권자 © Medifonews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본 기사내용의 모든 저작권은 메디포뉴스에 있습니다.

메디포뉴스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416 운기빌딩6층 (우편번호 :06224)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서울아 00131, 발행연월일:2004.12.1, 등록연월일: 2005.11.11, 발행•편집인: 진 호, 청소년보호책임자: 김권식 Tel 대표번호.(02) 929-9966, Fax 02)929-4151, E-mail medifonews@medifo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