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가 개최하는 ‘피부운수대통’ 고객 사은행사가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뿌리며 입소문으로 계속 퍼져가고 있다.
특히 모든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에서는 설마 하던 고객들도 놀라는 반응을 보이며 전화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사진 응모행사에서는 콜마가 보이는 화장품, 온라인사이트, 화장모습, 광고 등 다양한 사진들을 디카와 폰카로 찍어 다양한 편집을 통해 응모하는 등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작품성이 돋보이고 있다.
생활 속에서 콜마를 찾는 행사에서는 콜마가 보이는 부분을 디카나 폰카로 사진을 찍어 홈페이지(www.kolmar.co.kr)에 응모하면, 총 330명에게 고급화장품과 고급손거울을 무료로 제공하며, 특히 우수작품 30명에게는 각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10만원 상당의 고급화장품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쇼핑몰에서는 가격에 상관없이 한 제품만 구입해도 녹차세럼과 아이섀도우, 클렌징파우더, 고급손거울, 브랜드별 샘플들을 모두 제공하며, 금액별로 별도의 선물인 립스틱과 브랜드별 선물, 기획세트 선물을 중복적으로 계속 제공한다.
한국콜마는 파트너기업들인 이아소, 지베르니, 메리스떼, 칼라코스, 위니치, 시스켈리 등과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본 고객사은행사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이영수 기자(juny@medifo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