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대표:金正優)은 창립 64주년을 맞아 7일 천안공장에서 이장한 회장과 전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64주년 기념행사를 거행했다.
이날 행사는 우리의 기원 낭독, 선대 회장 영상어록 상영, 연혁보고, 포상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장한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지난 64년 동안 비약적인 성장과 도약의 발판을 마련해준 창업주인 선대 회장님과 선배 임직원, 고객들에게 깊이 감사하며, 종근당인으로서의 자부심과 사명감을 가지고 각 부문이 혼연일체 하나가 되어 노사구분 없이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이날 창립 64주년을 맞아 서울대 신용하 명예교수를 초빙해 “올바른 역사의식과 기업, 기업인의 자세”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했으며, 기념식을 마친후 본사, 천안공장, 영업부 등 전직원들이 참여하는 한마음체육대회를 통해 모두가 하나가 되는 축제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날 기념식에서는 우수사원 및 장기근속자에 대한 포상이 있었는데 제제연구실 임종래 차장과 마케팅ETC3팀 이승환 과장이 영예의 대상을, 영업기획팀 이우 주임 외 15명이 가치창조상을 수상했으며, 대상 및 가치창조상, 30년 및 20년 장기근속상 수상자들에게는 해외연수의 특전이 주어졌다.
장기근속자와 유공자는 다음과 같다.
*30년근속상=윤충구 대리(제제팀) *20년근속상=유한수 부장(물류팀)외 9명 *10년근속상=김창홍 이사보 외 29명 *5년근속상=이성숙부장(의약화학실)외 40명
강희종 기자(hjkang@medifonews.com)
2005-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