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HR(대표 이정근)이 8일 서울 수로구에 소재한 본사에서 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한동숙)에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 돕기 사랑의 헌혈증 290매를 기증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사내 임직원들이 헌혈캠페인을 펼쳐 모인 헌혈증 이다. 사람인HR에서는 수년째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해 한국소아암재단과 함께 헌혈증 모으기, 도서기증 등 여러가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사람인HR의 임민욱팀장은 “7년 동안 캠페인을 지속하다 보니 이제 직원들 사이에서 헌혈을 통한 사랑나눔이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고 있다. 휴가시즌에는 해외 여행을 다녀오면 헌혈을 하지 못할까 봐 휴가를 떠나기 전에 미리 헌혈을 하는 직원들도 있다.”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도 우리의 작은 정성이 투병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캠페인을 지속해 나갈 것이다다.”라고 다짐했다.
한국소아암재단 윤진석 과장은 “꾸준히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사람인HR 임직원 여러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리고 있다. 여러분의 사랑이 소아암으로 투병하는 어린이들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한국소아암재단은 수시로 기업이나 개인에게 헌혈증을 기증받고 있으며, 기부 받은 헌혈증은 전국 소아암병원 또는 소아암으로 투병중인 환아 가정에 전달하여 치료를 돕고 있다.
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부터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지원, 정서지원, 학습지원등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홈페이지는 www.angelc.or.kr 이며 후원문의는 02-3675-1145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