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연구의사회가 피부, 비만, 성형 등 한 해 강좌를 총정리하는 The Best Of Best 행사를 가졌다.
대한비만연구의사회(회장 김민정)는 20일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컨벤션홀에서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추계 학술대회를 개최했다.
김민정 회장은 “금년에는 실제 각 분야에서 손꼽히는 대가를 연자로 초청, 바로 옆에서 보고 배울 수 있는 자리를 소규모 라이브 아카데미를 진행했다. 소규모로 개최하다보니 ‘라이브강의’에 대한 필요를 많이 느끼고 있음을 알게 됐다.”며 “그래서 이번 학술대회는 ‘2013 생생 ALL-LIVE 엑스포’라는 이름으로 좀더 많은 회원들이 함께 보고 배울 수 있는 대규모 라이브 학술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추계학술대회에서 필러의 기초부터 심화는 물론, 최신의 4세대 필러까지 라이브로 진행됐다. 보톡스 라이브는 무려 100분간 이어졌다.
지방흡입과 이식 대가들의 미니 지방흡입과 초미세 지방이식법을 배워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됐다. 쁘띠성형을 위한 기초 해부학을 함께 다루어 실전뿐 아니라 기초도 튼튼히 할 수 있는 배움을 장을 마련했다.
비만약물과 체형치료의 최신 주사요법이 공개됐고, 색소&여드름 세션으로 레이저시술의 모든 것을 라이브로 만날 수 있었다. 리프팅 레이저세션에서는 Israle POLLOGEN의 ZION 박사를 초청하여 진행했다.
꾸준히 이슈가 되고 있는 녹는 실을 face부터 body까지 라이브로 진행하는 등 추계 학술대회는 회원들의 좋은 반응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