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기물티슈 올가메이드 (ORGA-MADE)가 2월 유치원,학교 입학 시즌을 맞아서 7일 00시부터 8일 00시까지 AK몰 모바일에서 50% 스페셜 할인 판매를 시행한다.
6일 올가메이드에 다르면 이번 모바일 할인 판매는 블랙캡 70매 10팩 1,000박스로 한정 판매하는데 오직 모바일에서만 진행되는 프로모션이다.
올가메이드는 안전성이 검증된 우수한 물티슈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자는 취지로 태남메디코스와 태남생활건강이 공동 개발한 영유아 브랜드로, 국내산 채소원료 7가지(셀러리, 양배추, 쌀 등)를 저온에서 추출한 성분이 특징이다.
특히 식약처 CGMP인증된 자체 생산시설을 갖추고 화장품 생산환경에 맞춘 안전하고 우수한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향후 지속적인 계몽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 물티슈의 올바른 소비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물티슈로 육아맘들의 화제가 되고 있다.
태남생활건강 심정환 브랜드영업팀장은 “최근 육아맘들의 모바일 구매 트렌드가 높아짐에 따라 메탄올,MIT,CMIT등 유해성분이 없고 채소성분으로 만든 안전한 올가메이드의 안전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대폭적인 모바일 전용 할인 판매를 기획됐다”고 밝혔다.
또한 최근 반복되고 있는 물티슈에 첨가된 화학성분에 대한 아기 피부의 안전성을 위해서 태남생활건강이 자발적으로 식약처 안전 기준에 맞는 공신력 있는 시험 기관에 의뢰해서 유해성분 시험검사를 의뢰한 결과,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진균수”, “세균수”, “메칠이소치아졸리논(MIT)”, “메칠클로로이소치아졸리논”(CMIT)”, “납”, “비소”, “안티몬”, “카드뮴”, “수은”, “1,4-디옥산” “디부틸 프탈레이트”, “디에틸헥실 프탈레이트”, “부틸벤질 프탈레이트”, “메탄올”, “포름알데히드”, “트리클로산” 총 19가지 성분에 대한 안전성이 입증되어 육아맘 사이에 민감한 피부의 아기 물티슈의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