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www.kolmar.co.kr)가 봄철을 맞아 새봄맞이 황사퇴치 사은행사를 4월 9일까지 풍성하게 개최한다.
높은 일교차와 황사, 자외선 등으로 인한 피부트러블이 많은 봄철, 한국콜마는 여성들의 피부를 보호하자는 특명으로 폼 클렌징, 선블록, 마스크 팩 등 알찬 선물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한국콜마 쇼핑몰의 모든 고객에게는 클렌징 파우더 증품을 증정하며, 쿠지는 55%감사세일로 립글로스 구매시 정품을 하나 더 증정하고, 스킨케어 2종세트 구매시 정품 두개 더 증정, 스킨케어 3종세트 구매시 정품 3개 증정, 사용후기 작성 고객 100분에게 립글로스 정품 증정을 증정한다.
샘플리체&더마킨은 두제품 동시 구매시 정품이 증정되며, 지베르니는 선블럭 왕 미니어쳐, 비노화이트 선블록, 볼케이노 폼, 선블럭 왕 미니어쳐, 아쿠아비노 크림 왕 미니어쳐, 폼클렌징 왕 미니어쳐 등을 증정한다.
메리스떼는 1+1행사를 하며, 시스켈리는 미니팩트, 공주거울, 화장솜, 메이크업 정리대, 미니향수, 마스크팩 등을 증정한다.
비비스는 폼 클렌징, 시트팩 등을 다양하게 증정한다.
이번 새봄맞이 사은행사에는 한국콜마 화장품쇼핑몰 입점브랜드인 지베르니, 메리스떼, 시스켈리, 칼라코스, 쿠지, 샘플리체, 더마킨 등 7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영수 기자(juny@medifo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