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1 (수)

  • 구름많음동두천 20.9℃
기상청 제공

해외뉴스

스티펠, 피부성형충진제 개발한 ABR 인수

‘아트린’의 판매영역을 유럽에서 전세계로 확대

세계적으로 가장 큰 피부과 의약품 전문 회사인 스티펠사(Stiefel Laboratories, Inc)는 프랑스의 피부성형 충진제 Atlean 개발회사인 ABR사의 주식을 매입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Atlean 피부충진제는 현재 프랑스, 이태리에서 상품화되고 있고 이 제품의 판매-제조 계약은 전 유럽지역을 포함하고 있다. 과거 ABR사의 판매 사원들은 그대로 스티펠사에 흡수된다.

앞으로 18개월 동안 스티펠사는 Atlean 피부 충진제를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및 카리비안 지역 국가에 시판할 계획으로 있다. FDA 허가를 목적으로 Atlean 피부 충진제에 대한 임상 실험도 계속하고 있으며 기타 ABR제품도 스티펠에서 계속 개발할 예정으로 있다.

스티페사의 험프리스(Bill Humphries) 사장은 Atlean 피부충진제가 전 세계 미용시장에서 시판 허가 되는데 낙관하고 있고 신속하게 성장하리라고 기대하고 있다.

Atlean 피부충진제는 히아루로닉 산 젤에 트리칼슘 인산염(Beta-TCP) 분말을 현탁 시킨 복합제. 피부 내 주입 제품으로 안면 성형에 사용 권장하고 있다. 히아루로닉 산은 천연적으로 피부 조직에서 생성되어 수분을 피부에 전달시키고 탄력을 유지하게 한다.

Atlean 피부 충지제의 주성분인 히아루로닉 산은 즉시 및 임시 피부의 용적효과를 제공하고 Beta-TCP 미세 입자는 내인성 콜라겐 합성을 자극하여 제품의 지속적 효과를 나타내게 한다.

피부 충진제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2010년 약 10억 달러 이상 추산하고 있고 많은 사람들이 침습성 외과 수술보다는 피부 충진제로 성형하여 회춘하는 방법을 더 선호하고 있다. ABR 인수로 스티펠사는 새로운 성장 기회를 얻게 되었다.

Atlean 피부 충진제는 생물학적 흡수 피부조형 및 성형 충진제로 피하 혹은 피내로 주입 이식 투여한다. 젤은 TCP 미세 입자로 생물학적 호환성이며 분해가능하고 면역학적으로 불활성, 무독성인 인산칼슘 합성 세라믹이다. 완전 재 흡수가 가능한 물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