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협회가 오늘(1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전 회원을 대상으로 한 세무서비스 신청자를 모집한다.
의협은 이번 회원대상 세무서비를 위해 지난달 24일 (주)위니즈-LAW와 병ㆍ의원 세무서비스 업무제휴를 체결한바 있다. 업무제휴 체결에 따라 대한의사협회는 1일부터~24일까지 전 회원을 대상으로 세무서비스 신청자를 모집하게 된 것.
의협은 “신청자 접수기간을 통해 총 500명을 선정, 병ㆍ의원 맞춤 세무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며, “올해의 경우 처음시행 한다는 것을 고려해 500명으로 한정했다. 그러나 회원들의 참여율이 높을 경우 더욱 확대할 생각이다”고 설명했다.
이번 세무서비스에는 월 8만 원인 기장대행(세무기장, 세무/원천세 신고대행, 4대보험대행) 서비스와 50만~100만 원 선인 세무조정 서비스가 포함되며, 각 상품의 세부내용은 서비스 신청 전에 꼭 확인해 줄 것을 의협은 요청했다.
또한, 의협은 “이번 병ㆍ의원 맞춤 기장 시스템의 개발로 세무 업무 효율성을 제고함으로써 회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했다.
특히, 병ㆍ의원 맞춤 기장 시스템을 통해 저렴한 세무 서비스 제공은 물론 절세가 가능해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는 설명이다.
대한의사협회 김주경 대변인은 “이번 세무서비스는 의협에서 직접 관리하고 감독하는 첫 ‘병ㆍ의원 맞춤 세무 서비스’인만큼 회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김대변인은 “전국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업무제휴 체결을 더욱 확대할 생각으로 업체를 검토하고 있다. 업무제휴가 많아질수록 회원들이 보다 저렴하게 세무서비스를 받을 수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문의 및 신청안내
- 전화 : 02-522-8946
- 홈페이지 : www.위니즈.com 또는 www.wenee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