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27 (금)

  • 구름많음동두천 20.9℃
기상청 제공

기관/단체

부산대병원, 법인개원 11주년 노사화합 대회

직원 및 가족 500여명 참가

부산대병원은 법인개원 11주년을 기념하며, 노사화합 프로그램을 마련해 임직원들의 단합을 다졌다.
 
부산대학교병원(병원장 박순규)은 법인개원 11주년을 맞아 ‘건전하고 활기찬 노사문화 정립을 통한 신바람나는 일류직장 만들기’를 슬로건으로 노사가 함께 참여하는 ‘노사한마음 등반대회’를 28일 금정산에서 열었다.
 
500여명의 임직원 및 가족이 참가한 이번 대회는 참가자들을 21개로 편성, 부산대 사회관 앞에서 출발하여 삼밭골약수터, 산성고개, 동문을 경유 외대 제4운동장에 집결하는 총 2시간30분 코스로 마련됐다.
 
출발에 앞서 박순규 병원장과 박종삼 근로자대표위원의 개회인사에 이어, 주덕수 심판위원장의 산행코스 안내 및 평가기준에 대한 설명이 있었으며 가벼운 몸풀기 체조 후 목적지를 향한 힘찬 출발이 시작됐다.
  
참가자들은 산행이 마무리된 오후 1시부터는 부산외대 운동장에 마련된 야외 뷔페식과 함께 조별 장기자랑 및 레크레이션이 진행되어 일상을 벗어난 임직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참가인원과 산행태도 및 협동심, 복장 및 장비, 레크레이션 참가 등을 평가하여 발표한 조별 시상에서 1등에는 7조(조장 윤귀옥)가 선정되었으며, 자연보호상은 17조(조장 우동영)가 차지했다.
 
조현미 기자(hyeonmi.cho@medifonews.com)
2005-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