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베링거인겔하임(대표 군터 라인케)은 다리 케어 전문 제품인 ‘엘리스탁스’를 출시하고, 제품 브랜드 홈페이지(www.alistax.co.kr)를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엘리스탁스는 천연 식물성 원료인 적포도잎 추출물(AS195)과 피부 보습제가 함께 함유된 다리 전용 스프레이로, 쿨링 및 보습효과를 보일 뿐 아니라 다리를 더욱 가볍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적포도잎 추출물 AS195성분이 다리 피부의 수분을 조절해줄 뿐 아니라, 각질을 부드럽게 해주고 활발한 산소를 공급해줘 다리의 피부노화를 방지해 준다는 것.
또 ‘엘리스탁스’는 촉촉한 보습효과로 지치고 피곤한 다리를 끈적임 없이 가볍고 상쾌하게 유지해 주며,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즉각적인 다리 쿨링 효과를 느낄 수 있어 장시간 앉아 있거나 서 있어 지친 다리, 하이힐 착용으로 피곤한 다리에 특히 효과적이라는 점도 회사 측이 내세우는 장점이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 관계자는 “이렇게 적포도잎 추출물과 피부 보습제를 동시에 함유해 다리 피부와 다리 속 건강을 동시에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엘리스탁스는 언제 어디서나 가볍고, 아름답고, 날씬한 다리를 원하는 여성들의 핸드백 속 필수 화장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