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수의 나라 수오미의 순둥이 물티슈가 임신, 출산, 육아 어플인 ‘엄마와’ 주관으로 실시된 ‘육아용품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 물티슈 부문 1위로 선정되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엄마와’브랜드 선호도는 아기를 키우는 육아맘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선호도 조사를 한 것으로써 아기물티슈의 주요 고객인 육아맘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가 순둥이임을 밝혀져 의미를 갖게 된 것.
육아맘들의 대표적인 전문 어플인 ‘엄마와’는 지난달 회원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아기물티슈 선호도 조사를 토대로 가장 신뢰받는 제품으로 선정하고 구매를 고려중인 소비자들에게 순둥이 물티슈를 추천했다.
순둥이가 이번 조사에서 1위로 선정된 것은 8년 넘게 오직 아기물티슈만 연구해 온 전문기업으로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고, 이를 바탕으로 고집해 온 ‘원단, 물, 전성분’에 대한 남다른 품질과 철학을 높이 평가 받았기 때문이다.
순둥이물티슈는 제품의 기본 요소 중 99%이상을 차지하는 만큼 가장 중요한 성분인 물을 초순수(3차 증류수급 정제수)를 사용한다. 위생적인 6단계 정수과정을 거치고 다시 초순수 정제과정을 더하여 그 순도를 높여 아기피부 세정에 건강하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아기피부에 직접 닿는 원단은 한국산 프리미엄 ‘클라라(Clara)’원단만을 사용한다. 클라라 원단은 제조에서 완제품 생산공급까지 모두 한국에서 이루어지며 화학처리 없이 순수한 정제수를 분사해 만들고 정기적으로 국가공인시험기관에서 안전성을 검증 받아, 피부에 자극 없이 잘 닦이는 위생적인 전문 원단이다.
특히 사용하는 성분은 엄마들이 걱정하는 유해한 자극 성분을 배제하고 식약처 기준 화장품법에 따른 안전한 성분만 최소화 구성하여 아기피부 보호를 최우선으로 했다.
수오미 이동훈 대표는 “아기물티슈 시장에 넘쳐나는 제품들과 마케팅으로 제품 선택의 변별력이 많아 떨어져 있는 실정이다. 이번 선정으로 아기 엄마들에게 순둥이물티슈의 품질에 대해 믿음을 확인한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하면서, 앞으로도 아기 피부 건강에 자극 없는 좋은 원단과, 물 그리고 안전한 성분을 최소한만 사용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아기물티슈의 기준을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