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팜㈜(대표이사 박명래)은 지난 7일과 8일 양일간 강원도 횡계군 대관령 목장에서 전직원을 대상으로 체험적 팀웍 배양 POST 훈련을 통한 조직결속력을 높이기 위한 ‘ATAT 2006(Achieving Target All Together)’을 실시했다.
‘모두 함께 목표달성을 이루자’라는 슬로건으로 열린 이번 행사를 통해 직원들은 ‘P-3(Perfect Sale, Perfect Product, Perfect Management)’를 세부 실천 목표로 삼아 목표 달성을 위한 힘찬 도약과 결속력을 다졌다.
이번 행사는 *전직원이 하나가 되는 4단계의 POST 팀웍 훈련 *자신감 및 성공의식을 강화하는 자기 계약 훈련 *팀원들이 주어진 문제를 창의적으로 해결하는 창의적 문제 해결 훈련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가나안 농군학교 전임강사이자 MBC ‘느낌표-길거리특강’에 출연한 시각장애인 임임택 강사가 ‘프로정신’의 주제로 목표를 이루게 하는 소망과 후회 없는 삶을 위한 끊임없는 자기계발 등을 통해 자신의 일에 대한 열정과 진정한 프로의 의미 및 직업의 소중함을 전달했다.
한편 대한뉴팜은 새로운 기업문화를 창출하기 위해 전 직원이 참여하는 다양한 체육·문화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이영수 기자(juny@medifonews.com)
2006-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