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는 5월 15일부터 17일까지 성수동 XYZ 서울에서 ‘레디어스(Radiesse) 팝업 스튜디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멀츠 에스테틱스의 CaHA제제 레디어스는 일정한 크기의 구(球) 형태와 매끄러운 표면을 가진‘칼슘 하이드록실아파타이트(Calcium Hydroxylapatite, CaHA)’로 구성됐으며, 미국 FDA, 유럽 CE,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를 포함해 전 세계 80여개 국가에서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받아 활발하게 사용되고 있다. 또한 전 세계 5천명 이상이 참여한 200여개의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멀츠는 지난해 8월 첫 레디어스 아시아퍼시픽 앰배서더로 문가영을 선정하며, ‘피부 속부터 채워 안에서 시작되는 변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팝업 스튜디오는 “Meet your CaHA. 레디어스 팝업에서 당신의 카하를 만나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레디어스의CaHA를 감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3일 간의 운영 기간 동안 인플루언서와 의료전문가를 비롯한 다수의 소비자가 팝업 스튜디오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레디어스 팝업 스튜디오는 예술과 기술, 스토리텔링이 결합된 형태의 새로운 몰입형 체험을 제공하며 관람객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매 회차 새로운 미디어 아트를 완성한다.
또한 AI 스킨 퀄리티 테스트를 통해 본인의 피부에 대한 분석을 받을 수 있다. 키오스크에 나오는 문답에 따라 개인의 피부 상태를 입력하고 사진을 촬영하면, 지표를 기반으로 피부 점수를 평가하고 각 피부에 맞는 피부 케어 팁을 제공한다.
체험을 완료한 방문객들은 라운지 공간에서 음료와 함께 게임 및 포토 부스 등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즐기고, 현장에 조성된 다채로운 포토존을 통해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멀츠 유수연 대표는 “피부 속부터 건강한 피부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FDA 승인 받은 CaHA 제제인 레디어스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며, “이번 레디어스 팝업 스튜디오를 통해 소비자들을 만나고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뜻깊다. 앞으로도 멀츠는 모든 사람들이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아 더 나은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