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의사회(회장 민복기)·경상북도의사회(회장 이길호)·경상북도(경제부지사 양금희)·구미대학교(총장 이승환)은 2025년 10월 28일(화) - 31일(금) APEC CEO Summit 기간 중 경주 황룡원 및 중도타워 2층·3층에서 해외 정상 및 경제대표단을 대상으로 이미용·의료서비스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경상북도와 구미대학교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산·학·의 연계형 사업으로 국제행사 대비 이미용·의료서비스 지원사업으로 K-뷰티 및 K-메디컬 융합 서비스 제공과 경상북도 소재 뷰티·의료·화장품 기업의 글로벌 홍보 및 수출 기반 강화, 지역 산업(뷰티·메디컬·헬스케어) 동반성장 및 국제 경쟁력 제고를 위해 진행됐다.
주요 서비스로 미용서비스 부문은 헤어스타일링, 메이크업, 피부관리, 헤드스파 등을, 의료서비스 부문은 첨단 레이저 피부진단, 미세광학 시술 시연 등, 화장품기업 부문은 지역 화장품 브랜드 기술력 홍보 및 해외 바이어 네트워킹을 주요서비스로 제공 하고 있다. 
민복기 회장은 “APEC CEO Summit 행사를 통해 K-뷰티 및 K-메디컬을 홍보하여 대한민국의 의료산업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화, 수, 목 3일간의 시술에서는 리프팅 항노화 시술, 전신 피부와 체형 관리를 원하는 분들이 가장 많았다. 이번 기회를 통해 전세계로 대한민국의 의료산업이 전 세계에 홍보가 되고 국가 의료산업 발전의 기틀을 만들어 나가고 발전 도약하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했다.